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제품 후기/IT 제품

💻프라이탁 맥북 프로 15인치 노트북 파우치 공홈 직구 후기!

반응형

💻프라이탁 맥북 프로 15인치 노트북 파우치 공홈 직구 후기!


 

 

깔끔하게 후기 적을 제품

프라이탁 맥북 프로 15인치 노트북 파우치

 

SLEEVE FOR MACBOOK PRO® 15

 


Q&A! 

Q.왜 한국 구매하지 않고 프라이탁 공홈에서 직구하였는가? 

A.일단  한국 프라이탁 매장은 서울에 많이 있다. 서울을 가기 위해서는 교통비만 왕복으로 십만 원 정도 깨진다. 막상 가였다가 내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서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돈과 시간이 너무 많이 든다. 그래서 직구를 한 적 없지만, 처음으로 도저하였다. 또한 홈페이지의 제품은 하루 지날 때마다 계속 업데이트가 된다. 그래서 새로운 제품에서 내가 원하는 제품을 계속 찾을 수 있다.

 

 

 

Q.가격은?

A.일반 노트북 케이스는 십만 원 안쪽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맥북 프로 15인치 노트북 케이스 가격은 128,000원이다. 노트북 케이스 치고는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Q.저렴하지 않는 가격임에도 구입한 이유는?

A.일반 노트북 케이스는 단순한 디자인이다. 내 생활에서 내가 닿고, 볼 수 있는 것들은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채워지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전에 쓴 디자인은 내 취향이었지만, 너무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용 중이라서 질리기 시작하였다. 그러다가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브랜드가 프라이탁이다. 프라이탁은 트럭 방수을 재활용해서 만든 세계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자기만을 위한 디자인. 또한 a/s 또한 평생 가능하다는 것으로 알고 있다.

 

Q.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렸는가?

A.프라이탁 공홈에서 노트북 케이스를 구매할 때 배송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기본 배송, 빠른 배송이 있는데 노트북 케이스가 그렇게 당장 필요한 것이 아니라서 기본 배송을 선택하였다. 기본 배송 가격은 7,500원이고 빠른 배송은 15,000원이다. 배송은 열흘 정도 걸렸다.

 


프라이탁 내부

 

안쪽에 밸크로 두 개가 있어서 노트북을 흘러내리지 않게 잘 잡아준다. 밸크로의 강도가 강력해서 잘 열리지도 않는다. 일상에서 쓰는 말로 쫀쫀하다.

 

 


 

 

노트북 케이스 혹은 파우치를 사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중한 노트북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그러긴 위해서는 쿠션이 두툼해야 한다. 지인이 추천할 때는 쿠션이 자기 생각보다 얇아서 보호의 역할을 잘 안 해 줄 것 같다고 하였다. 하지만 내가 전에 쓴 노트북 파우치보다는 쿠션감이 더 좋았다. 하지만 노트북 파우치 안에 있는 맥북을 떨어뜨리면 보호가 될 것 같지는 않다. 즉, 작은 충격은 흡수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큰 충격에서 보호받기는 힘들 것 같다. 대부분 파우치도 그렇다.

 

 

 

 

 

 

 

 

 

 

 

 

 

 

 

 


 

 

아무래도 트럭 방수천을 재활용하여 노트북 파우치를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새 것처럼 깨끗하지는 않다. 하지만 사용된 방수용천들은 깨끗하게 세척하고 사용된 것이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나는 이러한 사용의 흔적 또한 프라이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처음 구매했을 때 프라이탁 브랜드 브로슈어도 같이 있다. 

 


 

 

택배가 왔을 때 같이 오는 종이에는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로 감사합니다라는 언어가 적혀있다. 한국어가 같이 있어서 기분이 되게 좋았다

 

.


 

프라이탁은 단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이라서 빨리 품절이 된다. 그래서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매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다. 프라이탁에서 검정색은 정말 잘 없기 때문에 나오는 즉시 품절된다고 한다. 프라이탁을 구매할 때 초록색과 흰색에 타이포가 있는 것을 원했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 기다리다가 나왔을 때 너무 내 취향이라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매하였다.

 

 


 

 

맥북과 같이 있을 때 이런 느낌이다. 카페에서 찍은 거라서 색감이 별로 예쁘게 안 나왔지만, 개인적인 견해로 맥북과 프라이탁의 노트북 파우치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기회에 프라이탁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했지만 내게 좋은 브랜드로 인식이 되고 있다.


W.LISSO

 

 

https://lissooo.tistory.com/4

 

✈️간단하게 설명하는 프라이탁 공홈 직구 방법!

간단하게 설명하는 프라이탁 공홈 직구 방법! 누구나 할 수 있는 프라이탁 공홈 직구 방법! 절대 어렵지 않아요! 지난 번에 맥북 프로 15인치 프라이탁 구매후기를 적었다. 보통 직구를 한다고 하면 어렵지 않나?..

lisso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