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제품 후기/LUSH

러쉬 바디 스프레이(로즈잼,레몬트리,플럼레인) 3종 깔끔한 비교 후기!

반응형

러쉬 바디 스프레이 3종 깔끔한  비교 후기!


 

 

비교할 제품 목록

로즈잼 보디 스프레이: 2018년 4월 한국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 보디스프레이: 2019년 4월 영국 직구 
플럼레인 보디 스프레이: 2019년 4월 영국 직구

 

 

보디 스프레이 3종

 

 


 

 

 

플럼 레인 샤워젤&플럼레인 바디 스프레이

Q&A! 

Q.왜 한국 러쉬에서 구매하지 않고 대드스 가든 레몬과 플럼레인을 영국에서 직구하였는가? 

A.달달한 바디젤 종류를 찾다가 플럼레인의 향을 발견했다. 하지만 플럼레인은 바디젤로만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었다. 바디젤 사용할 때 향은 너무 좋지만 씻고 나면 잔향이 거의 없어서 플럼레인 바디 스프레이를 가지고 싶었다. 하지만 플럼레인 바디 스프레이가 없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도 영국이 거의 반이나 저렴하기 때문이다.

 

 

 

Q.지속력은 뭐가 제일 좋은가?

A. 여러번 사용하였을 때 로즈잼>플럼레인>대디스 가든 레몬 순서였다. 로즈잼의 지속력은 정말 하루 종일 간다. 반면에 대디스 가든 레몬은 여섯 번 정도 뿌려도 1~2시간 빨리간다. 그래서 로즈잼은 아침에 외출할 때 한 번만 뿌리면 되지만, 대디스 가든 레몬은 하루 종일 뿌려야 하기 때문에 들고 다녀야 한다. 

 

 

 

 

 

 

 

 

 

 

 

 

 

Q.각 향의 특징은?

A. 

#로즈잼 은 달달한 장미향이다. 플러워 계열의 향수는 잘못하면 독하고 호불호가 강해서 자주 쓰는 편은 아닌데, 로즈잼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편이다. 열 명 중에 아홉 명이 뭐냐고 묻고 그 아홉 명 중에서 다섯 명은 구매로 이어졌다. 장미향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보편적으로 알고 있는 로즈잼과는 다르니 매장 가서 시향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여름과는 어울리지 않고, 겨울과 잘 어울리는 향이다.

 

 

#대디스가든레몬트리 향기가 좋은 파스 향, 청량함을 향기로 만든 것 같다. 여름이 다가오는 시기에 뿌리고 여름에도 뿌리면 정말 좋다. 하지만 문제는 지속력이 너무 약하다. 그래서 항상 들고 다니면서 지속적으로 뿌려주어야 한다. 하지만 작은 크기가 아니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 건 힘들다. 지속력만 좋으면 오늘 소개한 3종 바디 스프레이에서 최고 점수를 주고 싶다. 아, 그리고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닌데 맨 피부에 뿌리면 살짝 피부가 따가운 느낌이 있다. 다른 2종은 그런 느낌 없었다.

 

 

#플럼레인 호불호가 심하다.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기겁한다. 하지만 방금 갓짜낸듯한 자두향은 싱그럽게 달달한 향을 가지고 있다. 바디젤보다 향의 무게는 더 가벼운 느낌이었다. 그리고 한국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러쉬 제품보다 희소성이 있어서 좋다.

 

 

 

Q.바디 스프레이의 사용기간은?

A.바디 스프레이 3종의용량은 200ML이다. 나는 보디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 다섯 번 이상은 뿌리는 편이다. 로즈잼은 구입하고 일주일에 세 번 넘게 일 년동안 사용하였고, 대략 30ML정도는 남은 것 같다. 다른 향수도 자주 쓰다보니까 생각보다 빨리 안 써진 것 같다. 하지만 일 년에 더티를 다섯 통 쓴 지인도 있으니, 이건 사람에 따라서 다르다. 러쉬 제품은 보통적으로 유통기한이 짧은데, 보디 스프레이는 2~3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일 중요한 영국 제품과 한국 제품 바디 스프레이 다른점! 

한국 러쉬 바디 스프레이 제품


영국 러쉬 바디 스프레이 제품

한국 제품과 영국 제품 둘 다 분사가 자유롭게 되지 않게 하는 장치를 둘 다 가지고 있다. 하지만 한국은 바디 스프레이 본체에 장치가 분리가 되어서 잃어버릴 수 있다. 영국에서 나온 제품은 본체와 결합형이어서 잃어버릴 잃은 걱정 안 해도 된다. 한국 제품이 일 년 전 거라 혹시 리뉴얼이 되었나 싶어서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했는데 리뉴얼은 안 된 것 같다. 

 


 

 

 

결론: 하나만 구매할 거면 한국 러쉬에서 구매하는 것을 말리지 않지만 러쉬 제품을 많이 구입한다면 직구를 추천한다. 여름에는 플럼레인과,레몬트리 겨울에는 로즈잼 바디 스프레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 

 


W.LIS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