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투자: 자기계발

[UI 디자인 실무] UI 디자이너 취준생(신입) 실무 경험 쌓기 🤓 코멘토 수강후기

반응형

 

 

 

 

 

[UI 디자인 실무] 과제로 알아보는 UI 디자이너가 하는 일!

제일 처음 사진은 코멘토 홈페이지 사진으로 딱! 이번 생은 취준생이 처음이라 뭐부터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 지금 취준생의 신분으로 어느 직종으로 골라서 갈지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찰나에 코멘토를 발견했어요. 처음 보는 곳이어서 뭔가 싶어서 들어가봤습니다 (호기심 대마왕 😈) 코멘토가 처음엔 뭔지 몰라서 검색해 본 결과 코멘토는 다양한 직종을 5주 동안 직무를 수행하며 그 직종에 대해서 경험과 능력을 쌓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취준생이라면 검색하다가 한번 쯤은 보셨을 것 같네요

+ 혹시 몰라 코멘토 주소 링크는 제일 밑에다가 적어둘게요 🤓

 

 

 

 

 

 

 

 

 

 

저는 제 직종을 ux/ui로 할지 브랜딩으로 할지 고민하다가 신청하게 됐습니다. 다양한 직무들이 있는데 전공을 브랜딩으로 하였는데 ux/ui 직무로 취업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중에서 제가 일하고 싶은 직무 쪽은 어떤 실무 프로세스를 거치는지에 대해서 알면 조금 더 면접 때 도움이 되고 일하다가 안 맞는 걸 미리 알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서 신청했어요 !

 

 

여기서 꿀팁! 직무부트 캠프를 일찍 신청할 수록 가격을 저렴하게 들을 수 있다는 사실! 취준생은 돈이 많지 않으니 자기가 원하는 직무에 조금이라도 빨리 신청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들어요 🥳 저도 이 꿀팁을 이용해서 얼리버드로 엄~청 일찍 시작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결제는 했지만 취준생이게는 만원도 비싸다고요 ㅜ 그래서 더욱 빡세게 해야지 싶어서 큰맘 먹고 플렉스 💳 를 하고 싶지만 그래도 취준생이기 때문에 할부 인생을 ᴖ.ᴖ 😢

*날짜 부분은 소수정예로 개별 피드백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제가 누구인지 알 수도 있어서 가렸어요 =]

 

 

 

 

 

 

 

 

 

일단 수강을 다 하고 적는 후기라는 것을 인증하기 위하여.. ✌️아, 그리고 수강하면 코멘토 직무부트 캠프를 수강하였다고 수강증도 줍니다! 아무래도 5주가 짧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도 '5주면 대충 한달이니까 짧지 않나...?'이랬던 제 자신을 때리고 싶습니다. 5주가 짧다고 생각하고 시작하였는데 막상 현생 챙기고 수업도 듣고 매주 과제도 하다 보니까 5주 동안 꽉 꽉 채워서 배웠던 기억이 나요. 4주차 때는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과제도 제대로 못해서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열심히 과제를 제출한 흔적들이에요. 역시 디자이너라면 마감 12시 전까지 계속 디벨롭하고 다 제출하는 법칙 다들 아시죠? 😢 코멘토만의 특징은 과제를 제출하고 제출기한이 끝난 후 멘토님꼐서 과제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같이 한 사람들의 작업물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하나의 과제를 할 때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줍니다 =] 같이 으쌰으쌰해서 취준 성공할 수 있어요!

 

 

 

 

 

 

 

 

 

본인이 원하는 직무에 관련된 캠프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떠요. 저는 제가 들었던 직무부트캠프 화면을 캡처해서 왔어요. 목차에 캠프 요약, 멘토 소개, 과제 소개, 상세 일정, 캠프 특징, 가격/후기, FAQ/환불을 꼼꼼하게 읽어 보시고 신청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잘 소개가 되어있어있고 실질적으로 할 때도 별반 다르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무캠프를 끝난 후에 이렇게 과제했던 것들을 저는 모아뒀습니다. 5주 동안 제가 하고 싶어하는 직무의 실질적인 업무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어떤 프로세스를 통하여 진행되는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만약 본인이 원하는 직무에 대해서 경헝해보고 싶다면 한 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ux도 들었는데 다음 글은 ux 관련 글로 포스팅할게요 다들 취업 준비 파이팅! 🥳

 

✅ 코멘토 홈페이지

 

 

 

 

 

 

 

 

 

 

 

 

 

 

 

본 후기는 직무부트캠프를 직접 구매하고 수강한 후 작성하였으며,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여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