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투자: 자기계발

[UX 디자인 실무] 에이전시와 대기업을 모두 경험한 현직자가 알려주는 UI/UX 실무 코멘토 수강 후기

반응형

지금 카페 와서 작업하려고 하는데 집중이 너무 안 되는 것 같아서 (아직 한 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이렇게 제가 집중력이 바닥입니다 😢)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ux 수강한 후기나 적어 보려고 합니다! 😜 아마 제 글을 보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일 것 같은데요 취업준비하시는 분들 요즘 취업 준비한다고 다들 힘드시죠 ㅠㅠ 사실 제가 너무 힘드네요 멘탈 관리도 힘들고 뭔가 보이지 않는 곳을 향해서 계속 달리는 기분이라 취직이 될지도 모르겠고... 너무 작업하기 싫어서 넉두리 좀 해봤습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코멘토 직무부트캠프ux 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코멘토 직무부트캠프로 바로 이동합니다!

지난 번 포스팅은 코멘토에서 UI 수업 들은 걸 소개해드렸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둘게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 글에는 코멘토 UX 수업 들은 걸 후기로 적으려고 합니다. 사실 UI수업보다 UX 수업을 먼저 수강했다는 사실 🤨 요즘 제가 ux/ui에 관심을 가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니면 느는 추세인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느는 추세인 것 같아요 관련 강의들이 우후죽순 생기는 거 보면 메리트가 있어서 많이 수요가 많아진 거겠죠? ㅎㅎ

 

 

 

 

 

 

 

 

 

 

내돈내산 인증

일단 내돈내산...은 아니고 엄카 찬스로 산 엄돈엄산 인증입니다 ㅎㅎ (이것도 내돈내산 맞죠? 😜) 이번 수강도 얼리버드로 수강신청해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하였습니다! 미리 신청해두면 좋은 점 하나 더는... 미루지 않고 강제로 듣게 된다는 점도 있습니다. 얼리버드로 해서 한 달 넘게 남아서 많이 남았네~ 이랬는데 눈 떠보니 강의 시작하는 날이 바로 있더라고요...ㅎ 이번 강의 가격은 155,000원으로 직무부트 캠프 수강 신청을 하였는데 5주 강의니까 한 번 수업에 31,000원이네요! (한번 수업할 때 2시간 정도 합니다. 그런데 이 수업 강의해주시는 멘토님께서는 너무 열정적이어서 2시간 넘은 적 많았어요 🤓 good) 수업 한 번 할 때 과제에 대한 피드백도 구체적으로 해주시고, 수업 내용도 나름 알찹니다. 아무래도 ux/ui 쪽에서 오랫동안 일하시다보니 소소한 꿀팁같은 걸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후후 지난 포스팅에는 없는 수료증! 코멘토 수강했다는 인증샷은 필수겠지요? ✌️지난 포스팅에 수료증을 안 넣은 이유는 같은 내용 반복 포스팅하면 재미 없다고 생각해서 제가 몰래 숨겨놓았다가 꺼냈습니다 ㅎㅎ 비장의 무기라고 할 수 있죠  😜 모든 코멘트 직무부트캠프를 수강하면 수강증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돈만 내고 신청한다고 받는 게 아니랍니다! [수료증은 캠프 참여율 80% 이상 이수 시 발급되며, 결석 1회 또는 과제 미제출 1회 허용됩니다. ]라고 되어있어요 ㅎㅎ 저는 돈 낸 게 아까워서라도 악착같이 다 들었습니다! 수업이 주말 아침에 있어서 일어날 때 너무 힘들고 코멘토 수강 중에 개인적인 문제도 생겼지만 그래도 어찌저찌 수강을 다 하게 되고 수료증까지 발급받았네요 🥳

 

 

 

 

 

 

 

 

 

 

 

학업과 병행이 가능할까요?

직무부트캠프라 병행 가능할까?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물론 개인의 선택이 자유이긴 하지만... 너무 수업 내용도 알차고 과제도 있어서 대학생이라면 전공 하나 더 생긴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왜냐하면 같이 수강하시던 분께서 (아마 대학생이었던 것 같아요) 학업과 병행이 안 되셔서 힘들다고 하셨거든요 😞 그만큼 알찬 수업이니 꼭 마음 단단하게 드시고 수업 듣는 거 추천드려요!

 

 

 

 

 

 

 

 

 

 

 

 

 

어떤 분에게 추천하나요?

저는 아무래도 혼자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학교 안 다니고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과제 작업하여서 포폴도 쌓을 수 있고 다른 분들과 함께 직무부트캠프를 수강하는 거라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문제를 풀어나가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취업 준비를 하다보면 고립될 수 있으니까 이런 분께 저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ux/ui에 관심있으신 분께 추천하는 포스팅

[UI 디자인 실무] UI 디자이너 취준생(신입) 실무 경험 쌓기 🤓 코멘토 수강후기

 

 

 

 

 

 

 

 

 

 

 

 

 

 

 

 

 

본 후기는 직무부트캠프를 직접 구매하고 수강한 후 작성하였으며,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여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