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제품 후기

🛒MUJI 무인양품 온라인으로 다양한 문구류 제품 구매 후기!

반응형

집 주변에 무인양품 매장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택배비는 30,000원 이상 구매할 시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저는 그냥 택배비를 낼 생각으로 쇼핑을 하였지만, 거의 50,000원 이상 실수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그날따라 일적인 스트레스가 많았기 때문에 참지 않고 지름!💸💸💸 구매한 지 반 년은 지났는데 지금 쓰는 이유는 제가 너무 귀찮음이 많아서 😹😹 

(마지막에 어떻게 사용 중인지 사진 첨부해 두었습니다! 크기나 용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 내려 주시면 됩니다!)

 

 

 

 

 

 

 

 

 

 


 

 

구입 목록

 

선반 파티션ㆍXL 판매가 : 11,000원

안경·소품 케이스 스탠드식·L 판매가 : 2,900원

문고본 노트ㆍ144매 판매가 : 1,900원

노트 5권세트 · B5 판매가 : 3,600원

마스킹 테이프 · 3개세트 판매가 : 7,500원

지우개 · S 판매가 : 1,100원

펜 스탠드 판매가 : 2,300원

자 판매가 : 900원

디스펜서 판매가 : 1,300원

레터 스탠드 와이드 판매가 : 9,900원

 

 


 

 

 

 

 

 

 

 

 

 

 

MUJI GET!


택배 처음 받았을 때 드는 생각은 '상자 왜 이렇게 커...? 내가 이렇게 많이 시켰나...?' '졸려서 잘못 주문했나...? 이렇게까지 많이는 안 샀는데...?' 많은 생각이 스쳐가면서, 동공 지진 일어났습니다 😨😨 (이래서 졸릴 때 술 먹고 나서는 하면 안 됨)

 

 

 

 

 

 

 

 

 

 

막상 열어보니까 과대포장! 막상 설레서 열었지만, 생각보다 들은 게 없어서 섭섭했습니다. 인간은 정말로 간사한 동물이네요. ^^ 뽁뽁이보다 저 갈색이 더 무지와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사진에 있는 제품에 관한 간단 리뷰!

 

안경·소품 케이스 스탠드식·L 판매가 : 2,900원

이 제품은 무지 기존에 나오는 필통이 작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저는 기존 무지에서 나오는 제품인 필통도 충분해서 이 케이스는 가위나 풀 보관용으로 구매했어요~

 

마스킹 테이프 · 3개세트 판매가 : 7,500원

다꾸 좋아하시는 분들과 벽에 엽서나 포스터 붙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디스펜서 판매가 : 1,300원

깔끔한 제품 디자인과 특유의 불투명함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테이프를 끼워서 사용하는 것으로 세워지기도 잘 세워지고 인테리어로도 괜찮아요~

 

지우개 · S 판매가 : 1,100원

홈페이지에서는 분명 지우개가 일본어로 지우래고 되어있는데

막상 주문하면 한국어로 온다는 사실...!

한국어가 싫은 건 아니지만 굴림체는 싫어요 😥😥

 

펜 스탠드 판매가 : 2,300원

사람들 많이 쓰길래 유행에 뒤떨어지기 싫어서 샄ㅅ읍니다 ,,

 

자 판매가 : 900원

깔끔하고 작은 자가 필요했는데 마침 제가 원하던 자와 딱 맞아서 구매하였습니다!

 

 

 

 

 

 

 

 

 

 

 

레터헤드 스탠드입니다! 제가 책꽂이 없어서 샀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작아서 당황했어요. 😭 진짜 편지 꽂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작으니까 홈페이지 사진으로 보고 구매하시지 마시고 꼭 실사이즈 측정해 보고 구매하세요!

 

 

 

 

 

 

 

 

 

 

 

​보통 노트북 올려두는 강의 볼 때 편하게 보려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시는데, 저는 문구류 올려둘 용도로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스탠드랑 마스킹테이프를  올려 두고 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자리를 많이 차지 해서 다시 사라고 하면 안 살 것 같아요 😹

 

 

 

 

 

 

 

​공책이랑 마스킹 테이프와 마스킹 테이프 거치대입니다. 다 그런저럭 쓸만하긴 하지만 제 돈 주고 사기엔 좀... 전 제 돈 주고 사거 그런지 엄청 잘 샀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냥 굳이 구매를 할 필요가 있는가 생각이 드네요 🤨🤨

 

 

 

 

 

 

 

 

배치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엄청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을 때 유용한 제품인 것 같아요. 😁😁 깔끔한 제품이라서 기존 제품들과도 이질감 하나도 없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문구류에 관한 후기들이 없어서 직접 적어봤어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 주시면 바로 답변 달아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W.LISSO

반응형